Houdini 101 OpenClass 초보자가 후디니 파일을 열어서 파악이 가능하고, 혼자 공부할 수 있는 수준에 오르는 걸 목표로 후디니 101 무료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아직 기획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시작일정(시간 포함)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메일 또는 아래 카톡 링크로 문의해 주세요. 대상: 후디니 초보자 커리큘럼: 후디니 인터페이스 모델링 파이프라인 렌더링 파이프라인 세이딩 파이프라인 시뮬레이션 파이프라인 데드라인 렌더팜 설정(시뮬레이션 및 캐싱) 캐시 파일관리 프로시듀얼 모델링 어트리뷰터의 생성 및 사용 수업문의: https://open.kakao.com/o/gKp43qJg 참가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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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비주얼이펙트에서 파이썬 코딩이 많이 사용되고 있고, 많은 툴들이 파이썬 API를 제공합니다. 파이썬의 기본에서 클래스 제작 및 활용까지를 후디니 20.5 를 기반으로 오픈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일주일에 한번 수업을 할 예정이고, 인원이 정해지면 상세한 시간을 정할 예정입니다. 참가자격은 누구나 가능하며, 후디니는 몰라도 됩니다. 수업문의 수업신청 강의: https://www.linkedin.com/in/houdini/ 남지현
후디니 마스터클래스를 듣고 있거나 들었던 분들 중심으로 파이썬 무료강의를 준비중입니다. 관심이 있는분들은 메일로 연락주세요. 시간이 맞고, 충분한 인원이 된다면, 수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Globals, File, FileCache툴을 업데이트해서 공유합니다. 사용해 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https://github.com/initialfx/openPipe
Flappy Bird라고 아시나요? 게임 프로그래밍 처음 접하시는분들이 제일 많이 만들어 보는 게임계의 Hello, World입니다. 이 게임을 같이 만들어 봅시다. 저도 게임 엔진에는 초보자지만, 같이 따라서 공부를 해 봅시다.언리얼엔진으로 만든 Flappy Birdhttps://www.youtube.com/watch?v=xCcHCO23hR4파이게임제로(파이썬)으로 만든 Flappy Birdhttps://pygamezero-bird.readthedocs.io/en/latest/ CHZZK 스튜디오 Enter some description here... https://studio.chzzk.naver.com/...
24년도 데모릴코스는 코딩이랑 FX릴을 동시에 준비하는 방향으로 갈 예정입니다. 이펙트릴 3개정도, 언리얼엔진과 관련된 릴 한개, 그리고 파이썬으로 만든 프로그램 2-3개정도. 이펙트릴은 워터 및 파이로가 복합적으로 섞인 릴을 만들면 3개정도면 충분할거 같고, 게임엔진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기 때문에 이런 조합도 시도를 해볼만 할거 같아요. 데모릴 코스는 4월~5월중에 시작을 목표로 진행이됩니다.
주요 변화점으로는 공식적으로 파이선3로 업데이트가 되었고, 클라이언트 추가시, 설치툴을 제공하는것과 웹인터페이스가 jQuery3.x.x를 사용하는것이 되겠습니다. 데드라인은 기본적인 렌더관리에 편하지만, HQueue는 후디니의 기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내부 렌더팜 소프트웨어입니다. 새롭게 바뀐 기능을 활용하는 방향으로 앞으로 사용을 해 볼 생각입니다. PS. 아직도 속도도 느리고, 정말 쓰레기 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군요. 데드라인보다 너무 느립니다. 설치도 직관적이지 않고.
여름에 시작하는 후디니 코딩클래스 주말반을 모집중입니다. 기본적으로 파이썬 코딩 그리고 세이딩 네트웍 및 언리얼 세이더빌더, 그리고 후디니 이펙트를 언리얼에서 사용하고 컨트롤 할 수 있는 수준의 코딩스킬(불루프린트) 추가해서 할 예정입니다.수업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initialfx 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