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디니 마스터클래스를 듣고 있거나 들었던 분들 중심으로 파이썬 무료강의를 준비중입니다. 관심이 있는분들은 메일로 연락주세요. 시간이 맞고, 충분한 인원이 된다면, 수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뉴스
Globals, File, FileCache툴을 업데이트해서 공유합니다. 사용해 보시고, 문제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https://github.com/initialfx/openPipe
Flappy Bird라고 아시나요? 게임 프로그래밍 처음 접하시는분들이 제일 많이 만들어 보는 게임계의 Hello, World입니다. 이 게임을 같이 만들어 봅시다. 저도 게임 엔진에는 초보자지만, 같이 따라서 공부를 해 봅시다.언리얼엔진으로 만든 Flappy Birdhttps://www.youtube.com/watch?v=xCcHCO23hR4파이게임제로(파이썬)으로 만든 Flappy Birdhttps://pygamezero-bird.readthedocs.io/en/latest/ CHZZK 스튜디오 Enter some description here... https://studio.chzzk.naver.com/...
24년도 데모릴코스는 코딩이랑 FX릴을 동시에 준비하는 방향으로 갈 예정입니다. 이펙트릴 3개정도, 언리얼엔진과 관련된 릴 한개, 그리고 파이썬으로 만든 프로그램 2-3개정도. 이펙트릴은 워터 및 파이로가 복합적으로 섞인 릴을 만들면 3개정도면 충분할거 같고, 게임엔진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기 때문에 이런 조합도 시도를 해볼만 할거 같아요. 데모릴 코스는 4월~5월중에 시작을 목표로 진행이됩니다.
주요 변화점으로는 공식적으로 파이선3로 업데이트가 되었고, 클라이언트 추가시, 설치툴을 제공하는것과 웹인터페이스가 jQuery3.x.x를 사용하는것이 되겠습니다. 데드라인은 기본적인 렌더관리에 편하지만, HQueue는 후디니의 기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내부 렌더팜 소프트웨어입니다. 새롭게 바뀐 기능을 활용하는 방향으로 앞으로 사용을 해 볼 생각입니다. PS. 아직도 속도도 느리고, 정말 쓰레기 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군요. 데드라인보다 너무 느립니다. 설치도 직관적이지 않고.
여름에 시작하는 후디니 코딩클래스 주말반을 모집중입니다. 기본적으로 파이썬 코딩 그리고 세이딩 네트웍 및 언리얼 세이더빌더, 그리고 후디니 이펙트를 언리얼에서 사용하고 컨트롤 할 수 있는 수준의 코딩스킬(불루프린트) 추가해서 할 예정입니다.수업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initialfx 또는
사이트 가입을 하시고, 다음 링크에서 그룹참가 신청을 하세요. 그러면, 확인 과정을 거쳐서 여러분이 질문과 답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동으로 초대가 됩니다. Coloso MasterClass 그룹 바로가기 환영합니다.
후디니 마스터클래스 정규과정 커리큘럼입니다. 후디니 초보자에서 데모릴까지 만드는 과정입니다. 현재는 후디니에 국한되어있지만, 파이썬 및 데모릴 관련 내용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커리큘럼은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정규과정은 한국 시간으로 평일 저녁에 2번 진행이 되면 각각(1시간30분, 2시간 총 일주일에 3시간30분정도 수업)을 하게되며, 9개월동안 36주의 수업을 하게 됩니다. 남는주는 방학으로 대체합니다. 2021년 수업은 7월달에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