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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erview, Job, Portfolio
APR
24
0

Unreal Engine 5.4가 릴리즈되었습니다

자세한 릴리즈 노트는 계속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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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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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디니TV | Flappy Bird라는 게임을 같이 만들어 봅시다

Flappy Bird라고 아시나요? 게임 프로그래밍 처음 접하시는분들이 제일 많이 만들어 보는 게임계의 Hello, World입니다. 이 게임을 같이 만들어 봅시다. 저도 게임 엔진에는 초보자지만, 같이 따라서 공부를 해 봅시다.언리얼엔진으로 만든 Flappy Birdhttps://www.youtube.com/watch?v=xCcHCO23hR4파이게임제로(파이썬)으로 만든 Flappy Birdhttps://pygamezero-bird.readthedocs.io/en/latest/  CHZZK 스튜디오 Enter some description here... https://studio.chzzk.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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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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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지직에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네이버 치지직에 채널을 만들고 운영을 할 생각이예요.  아직 생각한것은 없지만, 이것 저것 비주얼이펙트에 대한 내용들을 다룰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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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B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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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년도 후디니 데모릴코스

24년도 데모릴코스는 코딩이랑 FX릴을 동시에 준비하는 방향으로 갈 예정입니다. 이펙트릴 3개정도, 언리얼엔진과 관련된 릴 한개, 그리고 파이썬으로 만든 프로그램 2-3개정도.  이펙트릴은 워터 및 파이로가 복합적으로 섞인 릴을 만들면 3개정도면 충분할거 같고, 게임엔진에 대한 관심도가 커지기 때문에 이런 조합도 시도를 해볼만 할거 같아요. 데모릴 코스는 4월~5월중에 시작을 목표로 진행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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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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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19.5 HQueue 업그레이드

주요 변화점으로는 ​공식적으로 파이선3로 업데이트가 되었고, 클라이언트 추가시, 설치툴을 제공하는것과 웹인터페이스가 jQuery3.x.x를 사용하는것이 되겠습니다.  데드라인은 기본적인 렌더관리에 편하지만, HQueue는 후디니의 기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있게 해주는 내부 렌더팜 소프트웨어입니다. 새롭게 바뀐 기능을 활용하는 방향으로 앞으로 사용을 해 볼 생각입니다.  PS. 아직도 속도도 느리고, 정말 쓰레기 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주는군요. 데드라인보다 너무 느립니다. 설치도 직관적이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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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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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디니 코딩마스터클래스 오리엔테이션

여름에 시작하는 후디니 코딩클래스 주말반을 모집중입니다. 기본적으로 파이썬 코딩 그리고 세이딩 네트웍 및 언리얼 세이더빌더, 그리고 후디니 이펙트를 언리얼에서 사용하고 컨트롤 할 수 있는 수준의 코딩스킬(불루프린트) 추가해서 할 예정입니다.수업에 대한 문의는 카카오: initialfx 또는 This email address is being protected from spambots. You need JavaScript enabled to view it. 으로 해 주세요. 관심있으신분은 수업의 오리엔테이션도 꼭 참석하세요. https://houdini.co.kr/index.php/events/viewevent/345-houdini-coding-masterclass-ori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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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V
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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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oso MasterClass 그룹(Q&A) 등록안내

​사이트 가입을 하시고, 다음 링크에서 그룹참가 신청을 하세요. 그러면, 확인 과정을 거쳐서 여러분이 질문과 답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동으로 초대가 됩니다. Coloso MasterClass 그룹 바로가기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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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N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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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udini MasterClass 정규과정 커리큘럼

후디니 마스터클래스 정규과정 커리큘럼입니다. 후디니 초보자에서 데모릴까지 만드는 과정입니다. 현재는 후디니에 국한되어있지만, 파이썬 및 데모릴 관련 내용을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커리큘럼은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정규과정은 한국 시간으로 평일 저녁에 2번 진행이 되면 각각(1시간30분, 2시간 총 일주일에 3시간30분정도 수업)을 하게되며, 9개월동안 36주의 수업을 하게 됩니다. 남는주는 방학으로 대체합니다.  2021년 수업은 7월달에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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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
24
0

MasterClass Game for Houdini

​기존 비주얼이펙트를 위한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했었는데,  이제는 게임지원을 중심으로한 마스터클래스를 진행합니다. 언리얼/유니티엔진에서 후디니에서 만든 에셋을 활용하는것을 목표로하고, 이를 위해 SidefxLabs툴과 자체적으로 HDA를 개발하는것을 목표로할 생각입니다. 지금은 커리큘럼을 개발중이며, 곧 오리엔테이션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향후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해 주세요. ​7월에 진행하는 코딩클래스를 들으시는분은 50% 할인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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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Y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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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클래스 | 코딩데모릴 코스(7월 예정)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나 졸업을 앞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코딩데모릴 코스를 시작합니다. 7월중으로 시작할 수 있을거 같아요. 목표는 취업을 위한 데모릴을 만드는 것이고, 이직을 위한 더 좋은 포트폴리오를 만들기 위함입니다. 코딩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많이 참여해 주세요. 다룰 언어는 파이썬/벡스이며 PySide/Qt라이브러리로도 프로그램을 만들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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