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os x에서 HQueue렌더셋업에서 Target HFS는 다음과 같이 잡아주면 되는군요. /Library/Frameworks/Houdini.framework/Versions/Current/Resources
Happy Rendering With VEX 에서 필요한 Header File 입니다. 가장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은 vexnotes.h 이고 일부만 STREE_math.h, STREE_feathery.h 가필요한데 시작할 때 같이 추가하거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스코드와 첨부파일로 Header File같이 올립니다. 추가경로 : $HOME\Houdini VERSION\houdini\vex\include zip File Name: HappyRendering_Headers.zip File Size: 2 kb Download File vexnotes.h /* * Pr...
/* Name : speckles.vfl * * Produced By : Keita Maeda * Modifed By : 정현준 * Shader 소개 : 작은반점들이 혼합된 shader입니다. */// PRAGMA SECTION //#pragma label startColor ""#pragma hint startColor color#pragma label color2 ""#pragma hint color2 color#pragma label color3 ""#pragma hint color3 color#pragma label color4 ""#pragma hint color4 color#pragma label color5...
/* Name : lizard.vfl * * Produced By : Keita Maeda * Modifed By : 정현준 * Shader 소개 : 도마뱀 무늬를 가진 shader입니다. */// PRAGMA// global-header#include "math.h"#include "prman.h"#include "shading.h"#include "pop.h"#include "STREE_math.h"// main-opensurface lizard(){ // main-header float lizard_6_OUT; vector plastic_1_OF; vector plastic_1_CF; // main-body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