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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Film are hiring now!

MPC LA and MPC NY in need of Houdini FX Artists, Houdini Lighters, as well as Sr Nuke Compositors for January/February. If you're interested, please email therese-m@moving-pic>tur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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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학은 SCAD를 추천합니다.

공식적으로 렌더맨을 학교에서 가르치는 학교중에 하나인데, 아래링크를 보면, SCAD학생들이 만든 세이더를 볼 수 있어요. 아주 바람직한 커리큘럼이라고 생각합니다. SCAD는 학생들에게 HTML기반으로 웹사이트를 만들기를 장려하는것 같드라구요.제가 만약에 미국유학을 간다면, 그리고 후디니/렌더맨을 배우고 싶다면, SCAD로 가겠습니다. 최근에 홍콩에도 지사가 만들어진것으로 알고 있어요.

http://www.sfdm.scad.edu/faculty/mkesson/vsfx502/wip/fall14/syed_ali_haider_rizvi/st_coloration/index.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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길을 걸을때는 이어폰을 빼자!

여러분이 길을 걸을때 스마트폰을 쳐다보며, 이어폰을 끼고 길을 걸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 프라이버시의 영역이지만, 주변에서 어떤 소리가 들리는지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모르는 지나치는 경우가 많고, 한순간의 무인지는 큰 사고로 이어집니다.

인생에서 여러가지 텀이 있는데, 고등학교, 중학교 같은 3년의 텀, 군대시절과 같은 텀, 우리는 사실 그런 기간에는 미래를 생각하는것보다는 그 시간만을 생각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군대는 시간만 빨리 갔으면 좋겠다라든지, 빨리 졸업해서 어른이 되겠다든지. 여러가지 단기 목표가 있겠죠.

그런데, 여러분은 지금 이순간 마치 길가다가 이어폰을 끼고, 휴대폰에 시선을 고정하듯이, 주변의 변화에 둔감하다면, 대략 얼마가지 않아 좋게되는 수가 있습니다. 

항상 귀를 열어서 사람들이 어떤 이야기를 하는지, 세계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업계상황이 어떤지, 어떤 분야가 앞으로 5년 후, 10년후 각광을 받을 것인지 정말 내가 하는것이 잘하는 것인지. 단지 앞만보지 말고, 곁눈질도 하면서 갑시다.

자주 물어보고, 여기저기 인맥/채널을 통해 정보도 수집하고, 1년, 5년, 10년계획도 세워서 좋게되는 경우가 없도록 미리 예측을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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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toy Octane Renderer

개인적으로 테스트중인 렌더러입니다. 정품을 구매를 했는데, 사용방법은 직관적이지는 않지만 어렵지 않을거 같습니다. 다양한 세이더도 제공을 하고, CUDA를 이용한 렌더링이라 앞으로 작업 파이프라인에 많은 도움이 될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테스트해 보세요.

http://render.oto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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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Demand MasterClass

세이더 프로그래밍 그리고, 후디니(파이썬)프로그래밍 마스터클래스를 OnDemand방식으로 바꿀 예정입니다. 필요한 부분만 배우고 시간과 일정은 개인에 맞에 맞추는 방법입니다. 기존의 클래스 방식은 여러명의 스케쥴을 맞추는게 힘들고 원하는 부분이 틀렸기때문에 수업자체가 이뤄지기 힘들었지만, OnDeman(사용자 주문방식)이면, 그런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앞으로 수업방식이 OnDemand라고 나오는 방식은 1:1수업방식이라는 것을 염두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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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Dfx의 파이썬 익스텐션

Python Extensions - Allows adding python classes to any component. Also Dependency Class in Python for helping cooking to occur when class members change.

빌드넘버 23000부터 새롭게 추가된 기능입니다. 어떤 컴포넌트에든 파이썬 클래스를 추가할 수 있게해줍니다. 후디니와 같은 경우, 특별히 클래스를 정의해주는 경우가 드문데, 터치디자이너의 경우 광범위하게 사용이됩니다.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링크를 통해 글을 한번 읽어보시고, 댓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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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Dfx News: 25800버젼 빌드

25800빌드의 주요내용 - Oct 31, 2014Kinect TOP - 이제부터 카메라스페이스 포지션의 컬러정보를 가져와서, RBG컬러, 32비트의 RGB 텍스쳐로 출력이 가능합니다. 포인트클라우드렌더링을 할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Bug Fixes and Improvements: 소소한 버그픽스와 기능개선사항Fixed Multi Touch In DAT to make select state persist at least 1 frame. Reduce the number of cooks to 1 per frame.Fixed Replicator COMP script conversion from very early 088 builds.Fix a crash that could occur when Re-init network is used on a external .tox file.Fixed container grid layout not drawing correctly for certain combinations of margins / rows / columns.Fixed sendByte methods to allow sending arrays of floats directly, without needing to convert to ints first (MIDI Out, Web, Serial, Network DATs).Change OP Type no longer inserts ../ in children operator paths that would break links.OP connecting of an output to input: Use first input always, unless its multi-input, then append.Fixed expression with OP.findChildren() to recook when nodes added/removed.Reorder CHOP - 5x to 10x faster for large numbers of channels.Device Out TOP - 2K formats are no longer incorrectly treated as interlaced.Leap Motion CHOP upgraded to use publically available 2.1.5 drivers.Fixed Audio Device In / Audio Device Out / Audio Play CHOPs setting device menu parameter to arbitrary entry when device missing.Fixed Audio Play CHOP trigger artifact when restarting sample.Fixed bug where File Browser would go behind main window.Other miscellaneous crashes fix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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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C Academy Open

http://www.moving-picture.com/join-us/mpc-academy

지금 MPC에서 CG일을 처음 시작하는 사람들을 모집한다네요

일명 MPC 아카데미

12주 코스를 교육받고 그뒤에

최대 1년동안 MPC와 계약을 맺는 조건으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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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vity: TouchDesigner Works in Zero-G


"We relied heavily on TouchDesigner after an initial test period in Leavsden Studios in the fall of 2010, and developed a very flexible and powerful realtime pipeline to drive some of the major aspects of shooting the film. Think ICT's Lightstage, but real-time, interactive, fast and stable - that should give you a hint! I worked with both director Alfonso Cuaron and DoP Emmanuel "Chivo" Lubezki with this system, as well as with our overall show supervisor Tim Webber.

We found TouchDesigner to be extremly flexible, and pushed it further into the other stages too. By the end of a 5 month long shoot we were using it every day."

-- Theodor Groeneboom, Framestore

 

그라비티에 리얼타일 비주얼이펙트 솔루션인 터치디자이너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사실 후디니와 비슷한 코드를 가지고있고, 같은 프로시듀얼 네티웍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써 너무당연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프리비주얼을 떠나서 더 많은 분야에서 터치디자이너가 쓰일것을 확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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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duction to Touch Designer

터치디자이너가 무엇인가? 그리고,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서 소개하는 세미나입니다. 많이 등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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