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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ipsim이 자연스럽게 계속 흘러나와야하는데 substeps을 늘려도 해결이 되지 않습니다..

dripsim

dripsim

prisms 계속 내가 물어보는거지만, 애니메이션이 키로 잡힌거니? 아니면, 디스크에서 불러온거니? 2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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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hee Maya에서 작업해서 alembic파일이고, 후디니에서 bgeosc로 sequence파일입니다. 2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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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sms 알렘빅에서 바로 해바, bgeo로 저장하면 서브프레임 데이타가 없쟈나. 예전에 CHOP을 이용해서 서브프레인 데이타를 만들어주는 방법을 하지 않았니? 2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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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vs Unity: Clash of Titans

Choosing which engine to use for your game is one of the first, and perhaps most important decisions you’ll have 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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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이 영상을 참고합니다

Car pole Crash reference

prisms 저기에다가 불만 붙이면 되겠네 3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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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kdlfh 3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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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lecarCrashtest

concreteDestruction

패스별로 시뮬레이션 한 영상입니다

CarAnim

prisms 차체가 풍선 바람빠지듯 보이지 않게 고정해라. 4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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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kdlfh 넵 수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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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roSim

prisms 파이로 처럼 보이지 않고 퍼피/스파스 하니까, 고치도록 해 4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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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kdlfh 시뮬레이션이라 env 와 sun 라이트로 뿌옇게 밖에 안보여서 그렇습니다 렌더링은 파이로처럼 보입니다 3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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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icles

EmberParticles

Debris는 이 레퍼런스 말고 다른 레퍼런스를 쓸 예정입니다

Debris

splash, aerate,whale,dripsplash,dirpspray,dripslide,mist 렌더링 해봤습니다.

splash

prisms 폼이 너무 빨리 사라 지지 않게 라이프스팬을 조절해라 4 weeks a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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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번 영상이 차에 옮겨붙은 pyro 같다고 하셔서 폭발 시작 부분을 좀 더 키워서 시뮬레이션 했습니다.

191024

splash, aerate,whale,dripsplash,dirpspray,dripslide,mist 시뮬레이션입니다.

20191024

레퍼런스에서 상어가 가장 높이 뛰는 부분에서 꼬리가 수면에 가깝게 있어서 그 기준에 맞춰서 높이 수정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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