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terClass

가입하실 때, Username, Name(실명)을 헷갈리시지 마시구요. 본인인증입니다. 가입 후 이메일을 꼭 체크하세요. https://로 접속하세요.
View all videos

Scene2

Splash + Foam + Spray + Churn

MotorBoat_Scene2_Main_v0001

Scene2

스플래쉬 + 폼

MotorBoat_Scene2_Render_Foam_v0003

오늘 오후2시에 후디니 마스터클래스 청강(오픈클래스)가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카메라 무빙 수정.
파티클 증가

MotorBoat_Scene1_Render_Foam_v13

kjy10215 shared 2 photos in the Stream Photos album 1 month ago

책상에 있는 타블렛 펜을 레퍼런스로 설정했습니다.

Photos are being loaded.
Minsu_Kim shared a photo. 1 month ago

분무기 입니다.

분무기 입니다.

splash, foam 렌더테스트입니다.
카메라가 패닝할때, 모션블러를 수정이 필요해보이네요
foam도 파티클을 좀 더 늘려야 될거 같구요

MotorBoat_scene1_Render_Foam_v02

prisms 배가 많이 보일 필요있냐, 시뮬레이션이 좀더 보이게 카메라를 바꿔라. 1 month ago
loader
loader
Attachment
variations shared a photo. 1 month ago

과제로 Edit 기능만 이용해서 간단한 테이블 모델링을 해봤습니다

과제로 Edit 기능만 이용해서 간단한 테이블 모델링을 해봤습니다

Unreal vs Unity: Clash of Titans

Choosing which engine to use for your game is one of the first, and perhaps most important decisions you’ll have to...

Untitled

저는 이 영상을 참고합니다

Car pole Crash reference

prisms 저기에다가 불만 붙이면 되겠네 3 months ago
loader
loader
Attachment
vkdlfh 3 months ago
loader
loader
Attachment

polecarCrashtest

후디니 VEX도 지원하고, gitlab도 너무나도 잘 지원합니다. 한때, 무겁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리눅스던, 윈도우즈던 VS의 활용범위를 넓혀야겠습니다.

Read More...

prisms shared a photo. 3 months ago